이찬원이 2024년 한가위를 맞아 초대형 단독 쇼 'KBS프리미어 - 이찬원의 선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KBS
가수 이찬원이 2024년 한가위를 맞아 초대형 단독 쇼 'KBS프리미어 - 이찬원의 선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KBS에 따르면 'KBS프리미어 - 이찬원의 선물'은 추석 당일인 오는 9월 17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녹화는 오는 24일 오후 7시 KBS홀에서 진행된다.
앞서 KBS는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위 아 히어로 임영웅' 'ㅇㅁㄷ god' 등을 KBS프리미어 프로젝트를 선보여왔다.
이번 'KBS프리미어'에는 2008년 KBS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KBS와 남다른 인연이 있는 이찬원이 함께 한다. 생애 첫 단독 특집 쇼에 나서는 이찬원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과 특급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감동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인다.
어린 시절 '트로트 신동'으로 방송에 다수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던 이찬원은 대학생 신분으로 경연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대중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으며 트로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진또배기', '하늘 여행', '시절 인연', '명작', '풍등' 등의 히트곡을 통해 시원한 노래 실력을 뽐낸 이찬원은 불후의 명곡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KBS 측은 "이번 단독 쇼를 통해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이찬원의 매력을 한껏 뽐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