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까사,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매출 일주일간 10% 신장

신세계까사,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매출 일주일간 10% 신장

기사승인 2024. 09. 10. 15: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리클라이너 신제품 56% 매출 신장
1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이미지.
신세계까사는 1일부터 8일까지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매출이 이전 8일(8월 24일~8월 31일) 대비 10% 가량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

그 중에서도 지난 7월 출시한 '우스터 패브릭'과 '옴므'의 신규 컬러 제품들의 매출은 같은 기간 56% 신장세를 보였다. 신세계까사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도 같은 기간 매출이 26% 상승세를 보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실속 있는 명절 선물 준비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올 추석에는 명절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리클라이너와 매트리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