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올해 설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연다.
먼저 이달 26일까지 '한복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복과 설빔, 소품 등 3만여가지 상품을 최대 75% 할인해준다. '한복 브랜드관'에는 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국내 한복업체 제품을 망라했다. 참여 브랜드는 금동이, 더예한복, 예가한복, 하랑한복 등이다.
유아와 아동을 위한 '설빔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아가방, 제이씨비, 애플핑크, 롤리트리 등 유아·아동 한복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롤리트리 폴라 플리스 맨투맨(3000원대), 캐치티니핑 하츄핑 내의 상하의 세트(1만원대), 몽실이 목도리세트 양면 누빔자켓(2만원대) 등 인기 상품들을 많이 배치했다.
쿠팡은 또한 이번 설 연휴를 앞두고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 기획전도 연다. 오는 29일까지 설 명절 관련 상품 2만종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이 기획전에서는 두 가지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설 한정 특가관'을 통해서는 주요 상품 카테고리별로 명절 인기 대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가관에서 판매하는 대표 상품은 △동원 참치 선물세트(4만7000원대) △청정원 행복 12호 선물세트(11만 3000원대) △고급진 수제 LA갈비 선물세트(5만 5000원대) 등이다.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도 진행한다. 1월 15일부터 20일까지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혜택을 주고, 구매 인증 고객에 사은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브랜드데이'를 통해 동원, 청청원, CJ제일제당,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등 총 38개 브랜드 제품을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