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양평군의회 “청정 양평 만들기 앞장설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07010003255

글자크기

닫기

양평 장은기 기자

승인 : 2025. 03. 07. 17:00

지역내 기관·단체들과 함께 2025년 새봄맞이 환경정화 활동 추진
보도자료 사진(2)
양평군의회는7일 연 '2025년 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군의회
경기 양평군의회는 7일 '2025년 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 행사로 지역내 기관·단체 회원들과 함께 대대적인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의 일환이다.

이날 군의원들은 도로변, 주택가 공한지, 시장, 버스승강장 주변 등에 방치되어 있던 불법투기 쓰레기를 치웠다.

행사에 앞서 황선호 의장을 비롯해 여러 기관·단체장은 '자원순환 실천 선언문'을 낭독하며 환경 보호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황선호 의장
황선호 양평군의회 의장이 7일 열린 '2025년 새봄맞이 국토대청결운동'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군의회
황선호 의장은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자원순환 실천 다짐과 함께 환경정화 활동에 동참해 주신 기관·단체와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환경 보호와 지역사회의 의식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양평군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깨끗한 양평을 만들어 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