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진선 양평군수, 여름철 재난 철저 대비 당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08010002854

글자크기

닫기

양평 장은기 기자

승인 : 2025. 06. 08. 13:44

6월 월례조회서 직원들에 당부
IMG_7594
전진선 양평군수(가운데)가 지난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6월 월례조회에서 보훈유공자들에 표창장을 수여한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장은기 기자
전진선 경기 양평군수가 군청 공무원들에게 여름철 집중호우 등 재난대비에 철저히 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8일 양평군에 따르면 전 군수는 지난 5일 군청 별관 4층 대회의실에서 가진 6월 월례조회에서 "여름철이 시작된 만큼, 집중호우, 폭염 등 재난대비에 철저히 대비하기 바란다"며 이같이 밝혔다.

전 군수는 "여름이 시작된 만큼, 관련 부서는 집중호우 등 재난대비에 철저히 준비해 폭우와 폭염 등 기상이변으로 인해 주민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재난상황 대비에 만전을 기해달라"며 "읍·면에서는 노면 청소, 배수로 정비 등 현장민원에 귀 기울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월례조회에서는 민주평화통일 유공자, 호국보훈의 달 유공자, 어린이날 행사 유공자, 군정 유공자 등 52명에 표창장을 수여하고 군정에 대해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 군수는 "오늘 상을 받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헌신적인 봉사와 지역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양평군의 홍보대사가 된신 조승환·진혜진 두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홍보대사로서의 열정과 영향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양평을 알게 되고 찾아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IMG_7574
전진선 양평군수가 지난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6월 월례조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장은기 기자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