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뚜기, 수제 피자 ‘플롭’과 협업…한정 메뉴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5010004299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10. 15. 13:56

오뚜기x플롭 협업 포스터 이미지
오뚜기x플롭 협업 포스터./오뚜기
오뚜기가 수제 피자 브랜드 '플롭(PLOP)'과 협업해 자사 소스 제품 '매코매요'와 '트러플마요'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10월 13일부터 11월 9일까지 4주간 플롭 직영 매장 3곳(불광천점·안국점·연남점)에서 진행된다. 콜라보 메뉴는 매장 방문은 물론 포장 및 배달로도 주문할 수 있다.

플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콜라보 메뉴는 2종이다. '매코매요미트올인'은 매코매요에 불고기·베이컨·불닭 토핑을 풍성하게 더한 메뉴다. '트러플포테이토펍스'는 트러플마요와 바삭한 포테이토펍스를 조합해 단짠 매력을 살렸다.

매코매요는 태국풍 핫소스 '스리라차소스'와 오뚜기 마요를 조합해 매콤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룬 소스다. 치킨·피자 등 배달 인기 메뉴는 물론 나초칩 등 스낵류 딥핑 소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트러플마요는 오뚜기 마요에 깊고 진한 블랙트러플 풍미를 더해 고급스러운 향과 맛을 구현했으며, 외식업계에서 주목받는 트러플 소스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포스터, 메뉴판 등 협업 홍보물이 비치된다.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 복권 이벤트와 SNS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오뚜기 매코매요와 트러플마요 제품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폭넓은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제 피자 브랜드 '플롭'은 매일 20시간 동안 천천히 숙성·발효한 버터 도우를 사용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다. 100% 자연산 치즈와 이탈리아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다양한 토핑을 더해 독창적인 피자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