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웨이,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18010008295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6. 01. 18. 10:12

첫 신제품 요실금 치료기 ‘테라솔 U’ 출시
집에서도 손쉽게 요실금 치료 도움
저주파 신경근 전기자극·온열 기능으로 근육통 완화
[사진자료2] 코웨이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 / 코웨이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을 론칭하고 첫 번째 라인업으로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를 출시했다.

18일 코웨이에 따르면 테라솔은 치료를 뜻하는 테라피와 해결책을 의미하는 솔루션의 합성어다. 집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의료기기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회사는 테라솔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테라솔 U는 중장년층의 일상을 위협하는 요실금을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식약처로부터 요실금 치료를 돕는 '비이식형 요실금 신경근 전기 자극 장치'와 근육통 완화를 위한 '개인용 온열기' 기능이 결합된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아 안전성과 유효성을 동시에 입증받았다.

신제품은 6개의 자극점과 3쌍의 채널 구조로 회음부 및 엉덩이 주변 부위에 풍부하고 균형 잡힌 저주파 자극을 전달한다. 사용자가 자신의 상태에 맞춰 점진적으로 근육을 강화할 수 있도록 초·중·상급 3단계 치료 모드를 제공한다. 자극 강도는 1~99단계까지 세분화해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테라솔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헬스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라며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