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워치 등 인기
100만 돌파 이벤트도 진행
|
삼성전자는 2021년 1월 '갤럭시 캠퍼스'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5년간 제품 할인과 전용 콘텐츠, 커뮤니티 서비스를 결합한 교육 특화 플랫폼으로 운영해왔다. 단순한 구매 채널을 넘어 제품 사용 팁, 회원 전용 이벤트 등을 제공하며 학생과 교사 고객층을 꾸준히 확대해왔다는 평가다.
갤럭시 캠퍼스는 2021년 대학(원)생과 대학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출범한 뒤 2022년 고등학생, 2025년 초·중·고 교사까지 가입 대상을 순차적으로 넓혔다. 이를 통해 교육 현장에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갤럭시 제품과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현재 가입 회원 가운데 대학생 비중이 약 80%로 가장 높았고 고등학생이 뒤를 이으며 1020세대 비중이 두드러졌다. 갤럭시 캠퍼스에서 구매가 많았던 제품군은 스마트폰을 비롯해 워치·버즈 등 웨어러블, 태블릿, PC 순으로 집계됐다.
|
삼성전자는 회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100만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증정하며,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과 연계해 행사 제품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갤캠스 장학금 100만원' 또는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갤럭시 AI 아카데미 인기 모델을 교육 할인 특가로 선보이고 추가 결제 할인과 사은품 등 단독 혜택도 제공한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은 "앞으로도 학생들과 교사들이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유용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