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오는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케이크를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8% 할인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10%, 통신사 멤버십 10% 할인을 받은 상태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추가로 10% 할인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같은 기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스파일페이로 결제하면 해피포인트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에 더불어 3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과 동시에 적립 혜택도 쏟아진다. 12월 말까지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면 5%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추가 적립이다.
스마일캐시와 해피포인트는 내년 1월20일 일괄 지급한다.
이 외에도 SPC그룹 증강현실 앱 해피리얼을 통해 진행하는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에 참여하면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최대 2만원, 스마일캐시 최대 1만원을 증정한다. 앱을 실행하면 펼쳐지는 증강현실에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스푼을 던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모으면 된다.
나영호 이베이코리아 SP사업실장은 “케이크 수요가 높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SPC그룹과 손잡고 케이크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등 인기 있는 케이크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