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년 희망 감성 깨워라”…남양주시 ‘청춘 힐링 원데이 클래스’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91105010002227

글자크기

닫기

구성서 기자

승인 : 2019. 11. 05. 18:11

청년 희망 감성을 깨워라! 청춘 힐링 원데이 클래스 운영
경기 남양주시는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남양주일자리카페에서 지역내 청년구직자 대상으로 취업고민을 털어버리고 청년 희망 감성을 깨우는 ‘청춘 힐링 원데이 클래스’<포스터>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남양주시에 따르면 ‘청춘 힐링 원데이 클래스’는 일자리카페에서 처음 선보이는 청년문화소통 프로그램으로, ‘힐링 캘리그라피’ ‘힐링 컬러테라피’ ‘힐링 아로마테라피’라는 테마로 취업스트레스와 취업준비에 지친 청년들의 희망 감성을 깨우는 감성 힐링 클래스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캘리그라피를 통한 나에게 보내는 긍정메시지‘나만의 노트 만들기’, 컬러카드로 알아보는 나만의 컬러심리 분석과 스트레스 감정코칭, 아로마테라피와 만드는 재미를 더한‘시나몬캔들과 왁스타블릿 만들기’로 구성됐다.

시는 내년에도 일자리카페에서는 취업지원서비스의 일환으로 청년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발굴하고 청년문화공간을 활용한 힐링 클래스를 정기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대상은 만 18~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신청은 남양주일자리센터 블로그 또는 남양주시 일자리정책과로 신청하면 된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