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H, K쇼핑 모바일 전용 특화 서비스 ‘타임딜’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316010009939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3. 16. 10:55

1
/제공=KTH
KTH는 오는 17일 자체 디지털커머스 K쇼핑 모바일 전용 특화 서비스 ‘타임딜’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KTH는 K쇼핑 앱을 방문하는 신규 및 충성고객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타일딜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KTH는 모바일 고객을 늘리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 실제 KTH는 지난 3일 무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K플레이를 출시하고 모바일 라이브 편성을 확대했다.

KTH에 따르면 타임딜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서비스다. 패션잡화, 건강식품, 뷰티 등의 상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첫 타임딜 상품은 구찌 디오니서스 핸드백, 마몬트 클러치다. 소비자가 모바일로 제품을 구매하면 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이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날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특가로 발렌시아가 핸드백도 판매한다.

오는 22~26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조여정 라이필 더마 콜라겐 1+1 특별 구성을 특가로 판매한다. K쇼핑 타임딜 상품은 매주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도 공개되며 소비자는 K쇼핑 모바일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