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최병오 형지엘리트 대표, SSG랜더스 유니폼 입고 응원 나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331010020524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1. 03. 31. 14:25

형지
최병오 형지엘리트 대표 겸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유니폼을 입은 모습이 엘리트학생복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라왔다./제공=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형지엘리트 대표 겸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열혈팬을 자처했다.

형지엘리트의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페이스북을 통해 SSG랜더스 유니폼을 입은 최 대표의 뒷모습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SNS에 게재한 사진을 패러디한 것으로 최 대표는 등번호 1번과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응원에 나섰다.

최 대표가 착용한 SSG랜더스 유니폼은 구단을 상징하는 컬러인 ‘카리스마틱 레드’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붉은색은 신세계그룹의 상징색이자 SSG랜더스의 전신인 SK와이번스 시절 사용했던 색이다. 향후 이 유니폼을 비롯한 모자·점퍼 등 ‘굿즈’ 제작은 형지엘리트가 맡는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8월 SK와이번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스포츠상품화 사업에 진출해 다양한 프로야구단 용품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최근 SSG랜더스 창단에 따라 해당 사업의 판로 및 매출 확대에도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SSG랜더스의 창단을 기념하고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구단 유니폼을 착용한 최 대표의 사진을 공개하게 됐다”며 “향후 스포츠와 유통의 융합에 발맞춰 스포츠상품화 사업의 질적·양적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