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서비스는 21일 이마트 10개점에 입점한 에이스토어에서 먼저 선보이며 다음달 3일부터 전국 55개점 이마트 에이스토어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서비스 오픈 점포는 이마트 성수점·산본점·죽전점·연수점·왕십리점·군산점·만촌점·강릉점·전주점·창원점 내 에이스토어다.
‘애플 옴니 서비스’는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아이폰·아이패드·애플워치·기타 액세서리 등 애플코리아 상품 중 ‘이마트몰’ 태그가 붙은 ‘매장픽업’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결제 화면에서 원하는 픽업 매장·날짜·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결제 후 휴대폰으로 발송된 교환권 번호를 통해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애플 옴니 서비스’로 온·오프라인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고객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쇼핑한 후 배송을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날짜에 매장을 방문해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빠르게 수령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천종호 이마트 디지털가전 바이어는 “인기 디지털가전인 애플코리아 상품을 대상으로 이마트와 SSG닷컴이 협력해 옴니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이마트와 SSG닷컴 고객들에게 매장 방문과 온라인 구매 외에도 혜택과 편의성이 큰 추가 선택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