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미호요,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209001436218

글자크기

닫기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2. 02. 09. 14:36

미호요(miHoYo)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간 한정 이벤트 ‘흩날리는 꽃잎’과 ‘사랑의 배달부’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흩날리는 꽃잎’은 오는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남자 주인공 4명의 MR 카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기간 한정 이벤트 임무를 완료하면 미림 달러, 인테리어 교환권은 물론 신규 ‘흩날리는 꽃잎’ MR 생각 강혁 「동반」, 백은후 「마음」, 윤노아 「약속」, 유신우 「증표」 등을 교환할 수 있는 ‘퀸즈쿠키’를 획득할 수 있다.

간편한 조작의 미니게임 ‘사랑의 배달부’는 24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빅데이터 센터에서 개발한 새를 조종해 러브레터를 전달할 수 있으며, 새가 건물 사이를 통과할 때 마다 포인트와 각기 다른 효과의 수호 버프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간 한정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진행, 23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미림 칩과 인테리어 교환권, 이벤트 한정 기념 배지 ‘스윗 초코’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밸런타인데이(Valentine Day) 당일인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순정 연가’를 통해 강혁과 백은후, 윤노아, 유신우의 달콤한 특별 메시지를 만나볼 수 있다.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