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구조·재무 심층분석해 차별화 된 투자전략 제공
|
국내 대표 일간지로 우뚝 선 아시아투데이는 28일 마켓파워 공식 사이트를 전격 오픈하고 네이버의 유료 프리미엄 콘텐츠에 양질의 뉴스를 본격적으로 공급합니다.
마켓파워는 쏟아지는 경제 기사 속에서 시장을 주도하는 리더들의 움직임을 추적해 돈의 흐름을 읽고 시장 트렌드를 신속하게 전하는 메신저로서, 각종 딜(deal)과 기업공개(IPO) 정보 등 실시간 마켓이슈를 발 빠르게 추적해 전문가 수준의 품격 있는 뉴스를 생산합니다.
기업 경영 핵심인 지배구조, 재무상황 중심의 심층분석을 통해 기업과 개인 투자자에게 차별화된 투자전략 정보를 드립니다. 복잡한 지배구조나 재무정보는 그래픽과 사진을 활용해 이해하기 쉽게 제공합니다.
재무분석을 통한 기업가치 평가, 자금 조달·운용 등의 심층분석 콘텐츠를 만드는 ‘기업’, 아시아투데이가 쌓아온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공신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 자산별 투자 종합분석을 제공하는 ‘금융·증권’, 재계 리더들의 의사결정구조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지배구조’, 시장 핫딜 이슈와 추천 매물·M&A 정보를 제공하는 ‘투자’ 등 5개 카테고리로 체계화했습니다.
마켓파워는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가 유료로 서비스하는 프리미엄 콘텐츠에도 둥지를 틉니다. 재계 트렌드와 돈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품격 있는 뉴스로 독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입니다. 관심 있는 기업·산업·리더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해설에 목 말라 있는 독자라면 정보의 홍수 속 가장 가치 있는 콘텐츠로 성장할 아시아투데이 ‘마켓파워’에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켓파워 공식 사이트 주소>
PC 버전 https://m-power.asiatoday.co.kr
모바일 버전 https://m-power.asiatoday.co.kr/m/
네이버 유료 프리미엄 콘텐츠 ‘마켓파워’ https://contents.premium.naver.com/marketpower/1marketpow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