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J온스타일,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 ‘브티나는 생활’ 후속 방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14010008459

글자크기

닫기

안소연 기자

승인 : 2022. 04. 14. 15:03

콘텐츠 커머스
CJ온스타일이 ‘브티나는 생활’ 후속 방송을 오는 20일 첫 방영한다. 브티나는 생활은 지난달 CJ온스타일에서 론칭해 일주일 간 총 시청 수 45만을 넘기는 등 호응을 얻은 디지털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이다.

브티나는 생활은 인포테인먼트 콘텐츠를 제작해 라이브커머스 방송 전 유튜브에 공개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직접 체험하지 않고도 충분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협력사는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파워콘텐츠 제작 기회를 제공받는다. 지난 3월 진행한 인테리어 편은 일주일 만에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역대 최대 주문 금액인 25억 원을 달성했다.

CJ온스타일은 브티나는 생활 등 인기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을 자사 IP로 육성해나간다 계획이다.

배진한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은 고객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게는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홍보 기회를 제공하며 독보적인 프로그램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라면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CJ온스타일만의 라이브커머스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안소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