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콘텐츠는 총 10회 분량으로 기초 개념부터 종목 소개뿐만 아니라 실전 투자 노하우까지 미국 배당주 투자에 대한 풍성한 정보가 담겨 있다.
해외주식 초보 투자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그래픽 요소를 활용해 카드뉴스와 동영상 형태로 풀어냈다.
카드뉴스 콘텐츠는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MTS,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동영상 콘텐츠는 유진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유진투자증권TV'를 통해 제공된다.
유진투자증권은 젊은 세대 사이에서 부는 파이어족 열풍에 따라 미국 배당주 투자에 대한 국내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배당주 투자가 상승장은 물론 변동성 장세에서도 효과적 투자 수단이라는 점에 주목했다고 설명했다.
이호선 유진투자증권 채널운영팀장은 "미국 배당주는 매력적인 배당률과 짧은 배당 주기로 국내 투자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미국 배당주 투자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선보여 '미국 배당주 하면 유진투자증권'이 떠오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자료1] 미국 배당주 투자, 이거 하나면 끝!](https://img.asiatoday.co.kr/file/2022y/07m/19d/202207190100179370010633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