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지놈앤컴퍼니,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 롯데홈쇼핑 론칭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22010013351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2. 07. 22. 10:53

[사진자료1]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 언론홍보용 이미지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는 산타컴퍼니와 함께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큐젠(REQGEN)에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REQGEN REQ G BIOME)'을 오는 24일 오전 7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리큐젠은 국내 대형 홈쇼핑 채널을 모두 거친 19년차 쇼호스트 조윤주가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와 손잡고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은 지놈앤컴퍼니가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균주 GEN3013과 MG731, 일명 '젠유산균'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해당 균주는 국내에서 특허를 취득한 성분으로, 자체 동물 실험을 통해 면역증진으로 인한 항암효과를 나타낸다는 결과를 확인한 바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리큐젠 리큐 지 바이옴은 '특허받은 젠유산균' 이외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포함 19종의 균주를 포함하고 있다. 일일 최대 섭취량인 100억 CFU를 보장하고 있어 1일 1캡슐 복용만으로도 가족 모두의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놈앤컴퍼니 관계자는 "리큐 지 바이옴은 유산균이 영향을 받을 수 있는 온도와 습도 등의 외부 요인을 최소화하고자 코팅 유산균 전용 용기를 적용해 유산균의 안전성을 높이고 특허 받은 SP공법으로 장까지 유산균이 도달할 수 있다"며 "식물성 소형 캡슐로 보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