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남도장터 ‘솔찬한 상상추월 기획전’…최대 50%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828010016691

글자크기

닫기

이명남 기자

승인 : 2022. 08. 28. 10:16

전남도, 추석 앞두고 9월 16일까지 농수축특산물 370여 품목 특가행사
전남도
남도장터 솔찬한 상상추월 기획전 포스터
전남도는 오는 9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에서 '솔찬한 상상추(秋)월' 기획전을 열어 추석 준비 최대 50% 할인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파격 특가에 구매하는 기회와 누리집 이용 편의성 증진, 철저한 사후관리 등으로 남도장터 이용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과일, 채소, 육류, 가공식품, 건강식품, 전통주 등 약 370여 다양한 지역 농특산품이 소비자를 기다리고 있다. 추석을 앞두고 서민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파격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기본 20% 할인에 추가 농할 할인쿠폰 20%, 업체당 판매가격 대비 10% 할인까지 적용받으면 최대 50% 할인(10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4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도장터 누리집을 개편해 소비자 이용 편의성도 높였다. 한번 주문할 때 여러 곳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배송지 추가 기능을 만들었고,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등 간편결재 시스템도 추가했다.

또 철저한 판매상품 품질관리와 배송, 기획전 종료 후 품목별 매출분석 등 고객 응대와 사후관리를 철저히 해 남도장터를 이용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강하춘 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치솟는 물가에 따른 명절선물 부담은 줄이고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풍족하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도록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여러 기획전을 추진해 우수한 지역 농·축·수산물을 홍보하는 등 농가 경영안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솔찬한 상상추(秋)월' 기획전은 우체국 쇼핑몰과 11번가, 옥션, G마켓, 카카오, 티몬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 33개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농어가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명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