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항시 , 청년창업LAB 창업자들을 위한 ‘실전 라이브커머스’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828010016888

글자크기

닫기

장경국 기자

승인 : 2022. 08. 28. 15:02

사본 -AB4G7712
포항시청사전경/제공=포항시
경북 포항시는 오는 29과 30일 국내 최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한다.

포항시 청년창업LAB '실전 라이브커머스 사업'은 1:1 개별 컨설팅, 쇼 호스트와의 사전 리허설 등 체계적인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실시하며, 이를 바탕으로 라이브커머스 방송까지 원 스톱으로 진행해 포항시 창업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 향상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29일에는 △맘 씨레(울릉도 명이나물) △배러댄센트(캔들) △엘마켓21(김부각) △소대감 참 한우숯불구이(한우곰탕) 4개 업체, 30일에는 △조이 데이 (여성 의류) △올바르다 신선생쌀누룩(쌀누룩 요거트) △주효실의앙금 스토리(구름앙금 빵) △ 온더비프 (프라임 소고기등심) 4개 업체로 편성되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총 4회에 걸쳐 방송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 업체 정보를 검색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실전 라이브커머스를 토대로 새로운 비대면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포항시 우수제품이 많이 홍보되고 창업자들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교육과 홍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