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시아나항공, 초과수하물 사전 결제 시 30%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07010003016

글자크기

닫기

김한슬 기자

승인 : 2023. 03. 07. 10:05

사전 요금 결제로 여행 비용 절감 및 공항에서의 수속시간 단축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홈페이지에서 초과수하물 요금을 사전 결제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이 홈페이지에서 초과수하물 요금을 사전 결제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7일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항공사 이용 고객은 오는 13일부터 6월12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국제선 초과수하물 요금을 사전 결제하면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최대 2개까지 할인 적용되며 출발 24시간 전까지 구매 가능하다.

사전 결제 고객은 공항 수속 시간이 크게 줄어든다. 공항에서 초과수하물이 있을 경우 별도의 장소로 이동해 수하물 확인, 결제 등을 거치면 약 20~30분의 추가 시간이 소요되는데, 사전 결제 고객의 경우 이러한 절차가 필요 없다.

사전 결제를 원하는 고객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이나 앱 내 수하물 사전구매 이벤트 페이지의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수하물 결제 시 사용하면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환승 연결편이 있거나 타 항공사가 운항하는 공동운항편 고객은 이용이 불가능하며 반려동물 등 특수 수하물 운반도 할인 미적용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손님들의 여행 비용 절감은 물론, 공항에서의 대기시간을 줄여 편의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한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