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FFG,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 월드’ 31일 그랜드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327010015051

글자크기

닫기

박세영 기자

승인 : 2023. 03. 27. 15:34

GFFG는 오는 31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5·6 층에 34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 월드'를 공식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GFFG는 "노티드의 세계관을 담아 한 공간에서 디저트와 예술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기획했다"며 "내부 계단을 통해 각 층간 이동이 가능하게 설계됐으며, 내·외부에 몰입형 디지털 3D(Digital Immersive 3D) 스크린을 설치해 생동감 있는 콘텐츠로 시각적 만족감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두개 층 중 5층 인테리어는 노티드 크림 도넛을 모티브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6층은 4개 콘셉트의 컵케이크 포토존과 이벤트용 인형 뽑기 자판기 및 노티드 굿즈존으로 구성된다. 향후에는 브랜드 협업 팝업 형태로 운영된다.

'노티드 월드'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8종 컵케이크 △우피파이 2종 △스마일 슬러시 3종은 해당 매장에서만 판매되며 일부 제품은 전용 패키지에 제공된다.

이준범 GFFG 대표는 "지난해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온 '노티드 월드'가 오랜 노력 끝에 오픈하게 돼 감격스럽다"며, "앞으로도 노티드 세계관에 기발한 상상력을 더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사진2]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 월드’ 내부 전경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 월드' 내부 전경./제공=GFFG
박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