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진행되며 4주간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1주차에는 '시장 NPC와의 상호작용 인증샷'과 '도전 퀴즈 100 모의고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1~3시에는 메타버스 서울 광장에 오세훈 서울시장 NPC가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2주차에는 메타버스 서울 속 다양한 공간 방문과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메타버스 서울광장, 시청로비, 핀테크랩 등 공간별로 매 100번째 방문자에게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3주차에는 메타버스 서울의 계절별 미니게임을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타버스 서울 광장에서는 사계절을 주제로 계절별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 마지막 날까지 시민 만족도 조사를 추진할 예정이다. 설문 문항은 메타버스 서울 서비스 개선사항과 올해 2단계 사업에서 추가될 콘텐츠에 대한 시민 선호도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김진만 디지털정책관은 "지난 1월에 메타버스 서울을 출시한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다양한 콘텐츠 접목을 시도 중"이라며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콘텐츠를 보강해 더 나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서울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