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예천군, 공공체육시설 통합예약시스템 정식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12010006564

글자크기

닫기

장성훈 기자

승인 : 2023. 05. 12. 10:53

청소년수련관 수영장 등 10개 시설 대상 온라인 사전예약
예천군청
예천군청
경북 예천군은 오는 15일부터 온라인으로 관내 공공체육시설 이용을 예약할 수 있는 '공공체육시설 통합예약시스템'을 정식 운영한다.

12일 예천군에 따르면 통합예약시스템은 체육사업소 홈페이지 내 통합예약시스템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포털사이트에서 '예천군 통합예약시스템' 검색 후 회원 가입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일 기준 30일 전부터 예약 가능하다.

예약 대상 시설은 수영장, 탁구장, 테니스장, 풋살장, 족구장 등 총 10개 시설이며 온라인 예약이 어려운 이용객들을 위해 예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간대를 두는 등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통합예약시스템 운영으로 군민 누구나 자유롭게 시설을 이용할 기회를 제공하고 이용객들의 편의성 제고는 물론 체계적인 예약 관리와 현황 파악이 가능해져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도윤 체육사업소장은 "공공체육시설 통합예약시스템 운영으로 공공체육시설 이용에 대한 접근성이 향상될 것"이라며 "운영 초기에 시스템 이용상 일부 불편 사항이 있을 수 있으나 지속적으로 수정·보완해 운영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