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콘텐츠진흥원, 파주 헤이리-안산서 우수 독립영화 6편 무료 상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12010004855

글자크기

닫기

이우섭 기자

승인 : 2023. 06. 12. 08:16

12월까지 독립영화 기획전 '인디한 편’ 우수 독립영화 무료 상영
2023년 6월 인디한 편 상영 정보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2월까지 우수 독립영화의 배급 상영을 지원하는 독립영화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6월에는 파주 헤이리시네마와 안산 명화극장에서 6편을 무료 상영한다. /제공=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이달부터 우수한 독립영화의 배급과 상영을 지원하는 경기인디시네마 '인디한 편' 독립영화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인디한 편'은 매월 다른 주제로 장·단편 독립영화를 선정하여 경기도 내 독립영화관에서 무료 상영을 지원한다.

6월에는 이른 무더위로 지친 관객들을 위해 단편영화 배급사 센트럴파크의 여름 단편 모음 세 편과 경기인디시네마에서 선정한 장편 독립영화 6편을 상영한다.

작년 파주 헤이리시네마에서 진행했던 오프라인 상영은 올해 엔데믹을 맞아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안산 명화극장에서도 운영한다.

매달 감독, 평론가, 기자들과 만나는 관객과의 대화(GV)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개최할 예정이다. 관람을 원하면 네이버 예약 또는 상영 당일 현장에서 예매하면 된다.

경기인디시네마 '인디한 편' 상영 시간표와 부대행사 일정은 경기인디시네마 블로) 또는 경기영상위원회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우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