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자이글,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 ‘네스트’ 판매처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9010011535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3. 09. 19. 14:54

[사진자료]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기 ‘네스트’
/자이글
자이글은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기 '네스트'의 전국 판매처를 143개로 확대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네스트는 고주파 에너지를 인체에 가해 생체 열에너지로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의료기기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의료기기 제품 중 하나로 식품의약품안전처 3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는 등 성능과 안정성이 검증됐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네스트는 대형 본체를 기반으로 양발의 넓은 면적에 47만헤르츠(Hz)의 고주파를 전달해 심부열 효과를 발휘한다. 1초에 수십만번 진동하는 고주파 에너지가 인체 깊숙이 침투, 통전돼 전류가 바뀔 때마다 인체조직의 구성분자들이 진동해 서로 마찰하게 된다. 분자들의 회전운동, 충돌운동 움직임에 의해 생체열에너지로 변환되어 심부열이 발생하고 신체 통증이 완화되는 원리다.

자이글 관계자는 "전국 각지 판매처의 확대로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민족 대표 명절 추석을 앞두고 많은 분들의 선물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부모님들은 물론 가족 전체가 함께 건강을 위해 애용할 수 있는 통증완화 의료기기 '네스트'로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