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함평군 보건소, 전남도 공공보건의료 성과대회 우수기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28010018053

글자크기

닫기

함평 신동준 기자

승인 : 2023. 11. 28. 14:31

행복충전 장애인 주민재활사업이 선정돼
우수기관상
이상익 함평군수(왼쪽 세번째부터), 심화섭 함평군 보건소장, 관계공무원들이 지난 24일 담양온천리조트에서 열린 2023년 전남도 공공보건의료 성과대회'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평군
전남 함평군 보건소가 지난 24일 담양온천리조트에서 열린 2023년 전남도 공공보건의료 성과대회에서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공공보건의료 사업의 성과를 평가하고 우수사례를 공유해 보다 향상된 사업 방향성을 모색하고자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11개 기관이 20개 사업을 공모했다.

그 결과 함평군 보건소는 통합건강증진사업의 일환인 '행복충전 장애인 주간재활사업'이 선정돼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

'행복충전 장애인 주간재활사업'은 관내 장애인 대상 연중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재활 운동 및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을 통해 군은 참여자들의 신체 기능을 향상시키고 정서적 안정을 통한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의 자존감 향상을 도모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앞으로도 군민들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는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