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올 겨울엔 따뜻한 섬으로”…티웨이항공, 괌 관광청과 특가 프로모션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4010001588

글자크기

닫기

김한슬 기자

승인 : 2023. 12. 04. 15:39

특가 항공권 및 선착순 할인 쿠폰 혜택
괌
티웨이항공은 괌 정부관광청과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괌 정부관광청과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일 티웨이항공은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인천~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선착순 한정으로 인천~괌 노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6만1640원부터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이달 4일부터 내년 3월30일까지다. 성수기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또 인천~괌 노선 왕복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선착순 5만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가 운임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캉스, 수상 스포츠, 쇼핑 등 다양한 컨셉으로 떠날 수 있는 괌은 여행 환경이 안전하고 한국인 입맛에 맞는 현지 음식과 문화 체험 요소 덕분에 가족 여행이나 신혼여행, 레저 여행 등으로 인기가 많다. 주요 명소인 괌 북부의 사랑의 절벽과 투몬 비치뿐만 아니라 광활한 경치가 펼쳐지는 세티베이 전망대와 솔레다드 요새, 탈로포포 정글 투어 등 남부의 역사 유적과 문화 체험도 관광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유독 추위가 일찍 찾아온 올 겨울에는 따뜻한 괌으로의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며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휴식과 평화를 만끽하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인천~괌 노선을 매일 운항하며 여행객의 편리한 여정 선택을 돕고 있다. 출발편은 인천공항에서 오전 10시 출발해 오후 3시30분경 괌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항공편은 괌에서 오후 4시50분 출발해 오후 8시5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김한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