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세계면세점, 日 사로잡은 ‘베뉴먼트’ 국내 면세점 최초 입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7010003769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04. 07. 11:30

신세계면세점, 립밤 키링으로 日고객 사로잡은 '베뉴먼트' 국내 면세점 최초 입점 (6)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베뉴먼트(VENUMENT)' 립밤 키링./신세계먼세점
신세계면세점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베뉴먼트(VENUMENT)'를 국내 면세점 최초로 온라인몰에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베뉴먼트는 키링(열쇠고리) 형태의 립밤 제품으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친환경 소재를 적극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은 뷰티 제품, 섬세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향수 등 환경을 고려한 제품과 패키지들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SNS 채널을 기반으로 국내 팬층을 확보, 이후 일본과 중국 고객들의 유입이 확대됐다. 한남동에 있는 베뉴먼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내국인 다음으로 일본인 고객 비율이 40%를 차지할 만큼 방문객 수가 증가하고 있다.

대표 상품인 '버터 밤 키링 세트'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제품이다. '버터 밤'은 극보습 멀티케어 밤으로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버터 밤 듀오 디스커버리 세트'는 틴케이스 패키지로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베뉴먼트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버블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0달러 이상 구매 시 바디오일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호호바 듀오 트라이얼 키트'도 한정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MZ세대 개별관광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베뉴먼트와 같은 트렌디하면서도 환경과 품질에 가치를 둔 브랜드를 통해 색다른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