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윌비워크웨어, 크림 ‘기회의주말’서 할인가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1010006868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11. 12:57

최대 25% 할인 혜택 제공
안전성·실용성·스타일 챙겨
[형지엘리트] 윌비워크웨어, 크림에서 '기회의 주말' 할인 행사 전개
윌비워크웨어 에센셜 제품 화보./형지엘리트
형지엘리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는 오는 14일까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의 '기회의 주말' 행사를 통해 인기 워크웨어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윌비워크웨어와 크림에서 제공하는 특가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워크웨어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작업 현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실용성 있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정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 중 '디펜스 멀티 포켓 재킷'은 가슴, 허리 부분과 함께 팔에도 포켓을 만들어 작업 도구 등 수납에 용이하도록 디자인했다. 특수 폴리에스터 섬유를 사용해 탄성 회복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디펜스 언라인드 페이크 재킷'은 절제되고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가미해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액티브 쉴드 재킷'은 칼라 부분에 포인트로 배색을 줘 스타일을 살렸다. 점퍼 안쪽에 포켓도 만들었다. 친환경 소재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다.

계절에 따라 다양한 이너와 매치 가능한 조끼 상품들도 선보인다. '디펜스 워크 조끼'는 수납력과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일반 작업복 상의는 물론이고 맨투맨이나 후드 티셔츠에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작업 현장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몸을 보호해 줄 팬츠도 특가로 마련할 기회다. '베이직 실드 팬츠'는 면 소재 기반에 'T400'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더했다. '디펜스 프라임 팬츠'는 T400 소재에 무릎과 허벅지 옆라인에 내구성이 좋은 코듀라 소재를 배치해 내구성을 높였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품질 좋은 워크웨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