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설화수 글로벌 앰배서더 임윤아 첫 공식 행보…K뷰티 열풍 이어간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6010009258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16. 09:57

설화수, 브랜드 프로그램 '글로벌 컬처 트립' 개최
해외진출 주요 10개국 인플루언서·관계자 초청
설화수 글로벌 컬처트립 Holistic Night 행사에 참석한 배우 임윤아(1)_250416
설화수 글로벌 컬처트립 홀리스틱 나이트 행사에 참석한 배우 임윤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브랜드 프로그램 '글로벌 컬처 트립'을 개최했다.

1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난 11~15일 서울에서 개최된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은 설화수가 진출한 주요 10개 국가인 한국, 미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인도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주요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를 소개하는 브랜드 프로그램이다.

한국 가구 박물관에서 진행된 연회 행사 '홀리스틱 나이트'에는 배우 임윤아가 참석해 주요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교류하는 자리를 가졌다.

임윤아는 행사에서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의 히스토리 존을 체험했다. 이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소감과 본인만의 특별한 뷰티 루틴, 앞으로의 포부 등을 밝혔다.

임윤아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고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설화수의 가치를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해 나갈 예정이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