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캠페인 공개…“편안함·세련미 담았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701001020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17. 10:53

카디건·반팔 재킷 선봬
스테디셀러 제품 향상
[이랜드 사진자료] 02 로엠 올데이 가디건
로엠이 선보인 올데이 가디건./이랜드
이랜드월드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올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17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로엠은 '뷰(view)'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캠페인 화보를 이날 선보였다. 화보에는 싱그러운 과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강아지 등 일상적인 여름의 한 장면이 담겼다.

로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제품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데이 카디건'을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여름 버전 올데이 카디건은 피부에 닿았을 때 불편함 없이 시원한 감촉을 제공하며,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됐다.

로엠의 스테디셀러 '셔츠형 반팔 재킷'도 선보인다. 시원한 감촉에 구김을 최소화한 소재를 활용했으며, 과하지 않은 어깨 패드와 얇으면서도 탄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여름 온라인 주력 상품도 확대했다. '칼라리스 반팔 트위드 재킷'은 4가지 색상, 4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 트위드의 핏은 유지하면서 길이를 여유 있게 조정해 설계했다. 또한 자체 개발 단추와 시그니처 로고 장식이 적용됐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특히 최근 프리랜서, 긱워커 등 유연한 근무 형태가 확산되고, 지나치게 격식 있는 스타일보다는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추구하는 직장인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