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디야커피, 웹툰 ‘데못죽’ 협업 세트 출시 3일만에 10만 세트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801001101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18. 13:29

출시 첫날 일부 매장 품절 사태
요청에 따라 추가 물량 순차 공급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웹툰 '데못죽' 컬래버 세트 출시 3일만에 10만 세트 판매 돌파
이디야커피 X 웹툰 '데못죽' 협업 이미지./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인기 웹툰 '데못죽(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과 협업해 선보인 한정판 세트가 출시 3일만에 10만 세트를 판매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5일부터 전국 매장·배달 채널을 통해 데못죽 포토 카드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제품이 조기 소진되는 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디야커피는 수요에 맞춰 추가 물량을 차례대로 공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데못죽' 협업 세트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포토 카드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매장 방문 시 2매, 배달 주문 시 4매의 포토 카드가 무작위로 증정되며, 배달 주문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

포토 카드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데못죽' 캔 배지 7종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웹툰 '데못죽'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의 소통 접점을 넓히고자 했다"며 "더 많은 고객이 이번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도록 생산 및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