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 인재 확보”…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 참가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18010011071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18. 13:57

글로벌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최대 상금 1000만원 지급
[보도사진]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 포스터(2)_250418
아모레퍼시픽 '제16회 브랜드 챌린지' 참가 모집 포스터./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는 글로벌 인재 발굴을 위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이다. 올해부터는 국내를 넘어 미국과 일본의 대학생까지 참가 대상을 확대했다.

올해 브랜드 챌린지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인 라네즈, 에스트라, 일리윤 중 하나를 선택해 해당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는 아모레퍼시픽의 핵심 가치인 '뉴 뷰티'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브랜드의 성장 전략을 고민하며 뷰티 산업 관련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참가를 원하는 대학생은 3인이 팀을 이뤄 지원서·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본선은 6~7월 중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결선은 8월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국내 대상 1개 팀에는 1000만원, 최우수상 2개 팀에는 각각 500만원, 우수상 2개 팀에는 각각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미국과 일본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총 4개 팀(미국 2팀, 일본 2팀)에게는 각각 1000만원 상당의 한국 방문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국내외 공통으로 '아모레퍼시픽 채용 서류 전형 면제',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해외법인 채용 가산점 부여'와 같은 다양한 특전도 제공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