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웰푸드, 헬스앤웰니스 간편식 ‘식사이론’ 제품군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1010012198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21. 13:27

3040 집밥 수요 노려 신제품 7종 출시
고물가+시성비 트렌드 맞춰 카테고리 확장
250421-보도자료-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_식사이론_ 브랜드 라인업 확대-사진(1)
식사이론이 선보인 신제품 7종./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헬스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의 제품군 강화에 나섰다. 경제적 불확실성 등의 영향으로 직접 요리하는 시간이 증가한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식사이론은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로, 식사를 준비하면서 건강을 위해 따로 신경 써야 하거나 포기해야 했던 요소를 혁신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 직접 요리를 선호하는 30·40세대를 겨냥해 기획했다. 외식이나 배달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했다.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등 오븐치킨 간편식 1종,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등 카츠 간편식 2종,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등 만두 간편식 2종, '맵칼떡볶이' 등 떡볶이 간편식 1종, '닭가슴살 야채스틱' 등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 등 총 7종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에서 늘어나는 집밥 수요와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 트렌드에 맞춰 식사이론 브랜드 카테고리를 확장해 신제품 7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식사이론은 30·40세대의 집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