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시성비 트렌드 맞춰 카테고리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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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이론은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로, 식사를 준비하면서 건강을 위해 따로 신경 써야 하거나 포기해야 했던 요소를 혁신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 직접 요리를 선호하는 30·40세대를 겨냥해 기획했다. 외식이나 배달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했다.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등 오븐치킨 간편식 1종,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등 카츠 간편식 2종, '동파육청경채만두' '백김치새우만두' 등 만두 간편식 2종, '맵칼떡볶이' 등 떡볶이 간편식 1종, '닭가슴살 야채스틱' 등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 등 총 7종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에서 늘어나는 집밥 수요와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 트렌드에 맞춰 식사이론 브랜드 카테고리를 확장해 신제품 7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식사이론은 30·40세대의 집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간편식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