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케이프는 매 시즌 독창적인 컨셉과 혜택으로 투숙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레스케이프와 RNMS이 만나 특별 제작한 한정판 가방을 제공한다.
RNMS는 다양한 색감의 대비를 통해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잘 알려진 국내 토종 브랜드다. 토트백 제품만으로 아시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RNMS x 레스케이프 한정판 토트백은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블랙을 RNMS 특유의 디자인 감각으로 풀어 완성했다. 이 가방은 해당 패키지만을 위해 단독 제작된 리미티드 아이템이다.
해당 패키지 이용시 객실 타입별 다양한 식음 서비스 혜택도 포함돼 있다.
아틀리에 객실 투숙객에게는 부티크 라운지 조식 2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조식과 함께 티와 스낵, 프리미엄 주류와 푸드, 바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객들은 호텔 8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피트니스에는 실내 골프 게임 머신이 마련돼 있어 레저의 즐거움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올버즈(Allbirds) 러닝화 대여 서비스를 비롯해 골프채와 골프공 대여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다음달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레스케이프 관계자는 "레스케이프는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창적인 패키지로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이번 봄에는 패션의 도시 파리를 연상시키는 레스케이프에서 준비한 한정판 패션 아이템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