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가정의 달 선물 고민 끝”…정관장, 홍삼 자생력 더한 ‘동인비 자생’ 추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9010017286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30. 08:40

KakaoTalk_20250429_104009287
'동인비 자생' 스페셜 기획 세트
5월은 가정의 달로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 등 선물을 챙겨야 하는 기념일이 유독 많다. 그만큼 고민도 크다. 정관장은 건조한 봄 피부를 탄탄하게 유지해주고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동인비'의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 '자생'을 추천했다. 한번 무너진 피부 탄력을 되찾기가 어려운 만큼 누구에게나 필요한 제품이라는 이유에서다.

'동인비 자생'은 홍삼의 자생 에너지에 RG 진세노바이옴 기술을 더해 촘촘하고 견고한 탄성피부를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란 설명이다. 6년근 홍삼으로 배양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개와 홍삼농축액 등 홍삼유효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동인비'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만들어냈다.

그 중 '자생 원액 에센스'는 홍삼 자생력으로 견고한 피부 장벽을 만든 후 피부 본연의 힘으로 탄성을 키워준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주름 개선 기능성도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동인비 자생' 라인에는 맑은 텍스처의 데일리 스킨 '자생 원액 수', 미래노화 임상 프로토콜을 개발해 주름 개선 효능을 검증받은 '자생 원액 앰플', 고농축 텍스처로 오랜 시간 피부를 지켜주는 '자생원액 유액', 쫀쫀한 탄성 피부를 만들어주는 '자생크림'이 있다.

한편 동인비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자생 원액 수' '자생 원액 유액' '1899 싱글 에센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