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메디톡스, 아띠에르·뉴럭스 앞세워 태국 공략 가속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9010017316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5. 04. 29. 11:56

국제학술대회 'ICLAS 2025' 참가 제품 출시 계획 공개
메디톡스 ‘차세대 보툴리눔
/메디톡스
메디톡스가 '아띠에르·뉴럭스' 등을 앞세워 태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메디톡스는 태국 방콕에서 지난 25~26일 열린 국제학술대회 'ICLAS 2025'에 참가해 지난해 말 허가 받은 제품들의 상반기 런칭 계획을 공개했다고 29이 밝혔다.

이번 'ICLAS 2025'는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와 대한미용성형레이저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국제학술대회다로, 메디톡스는 태국 단독법인 '메디톡스 타일랜드'와 합작법인 '메디셀레스'가 참여했다.

학회 기간 동안 지난해 말 태국 품목허가를 획득한 계열사 뉴메코의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뉴럭스(태국 수출명 메타톡스)'와 히알루론산(HA) 필러 '아띠에르'의 상반기 출시 계획을 알려 현지 의료진으로부터 관심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올 상반기 현지 출시될 뉴럭스와 아띠에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포지셔닝할 계획으로, 회사 측은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학회를 통해 메디톡스에 대한 태국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확인하게 됐다"며 "동남아시아 주요 시장인 태국에서의 입지 강화를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