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가정의 달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나눔 실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30010018241

글자크기

닫기

당진 이후철 기자

승인 : 2025. 04. 30. 15:20

지역 내 아동과 어르신 대상 1천만원 상당 선물 마련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가정의 달 맞아 지역 복지시설에 나눔 실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직원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0일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식의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벌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현대제철 당진제철소
현대제철 당진제철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식의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펼쳐 눈길을 끈다.

당진제철소는 30일 당진시 종합복지타운에서 지역 내 복지시설 관계자에게 준비한 선물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해 아동과 어르신들이 주로 이용하는 복지시설에 생필품과 간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현대제철 이보룡 부사장, 당진시 오성환 시장을 비롯한 7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보룡 현대제철 부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이웃들의 일상에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을 전한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모두가 따뜻하고 희망찬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눔 선물은 1000만원 상당으로 43개 지역 내 복지시설에 전달됐다.

특히 아동과 어르신께 맞춤형 선물을 전하자는 취지로 학용품 409세트와 수제 카네이션 코르사주 2500개를 마련했다.

또 현대제철은 내달 8일까지 이어지는 가정의 달 맞이 봉사활동에도 동참한다.

당진제철소 사내 봉사단체는 자매결연 복지시설의 행사 일정에 맞춰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한편 사우 배우자로 구성된 마중물 주부봉사단은 내달 7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당진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어르신들께 나눔 선물로 준비한 카네이션 코르사주 1000개를 직접 달아드리고 배식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후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