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DC현산, 서울송파초 담장 벽화 그리기 봉사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30010018377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4. 30. 16:34

1
30일 서울송파초등학교에서 HDC현대산업개발 도시정비부문 직원과 지역주민 등 20명은 외벽 담장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서울 송파구 지역주민과 함께 초등학교 담장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벌였다.

30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회사 직원과 지역주민 등 20여명은 이날 서울송파초등학교의 외벽 담장 벽화를 새롭게 그리는 활동을 진행했다.

벽화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서울송파초 어린이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구상했으며,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에도 지역 주민들이 직접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도시정비수주팀 강남사업소 직원은 "단순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넘어 지역주민들과 정서를 나누고 함께하는 활동이어서 더 보람찼다"고 말했다.

함께 참여한 송파구 지역주민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전달한다는 느낌이 드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그동안 회사는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봉사활동도 꾸준히 진행해 왔다. 해오름빌 벽화 그리기와 용산 삼광초 담장 벽화 그리기 등 매년 용산구 관내 미관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오는 5월 중에도 회사 본사가 위치한 용산 지역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