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5월은 가정의 달”…롯데온, 유아동 큐레이션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1010000042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5. 01. 09:56

13개 인기브랜드 릴레이 특가 선봬
여름 시즌 테마 맞춰 키즈 상품 소개
[롯데온] 롯데온, 프랜치캣 원피스
롯데온, 프랜치캣 원피스./롯데온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테마별 상품을 단독가로 소개한다.

롯데온은 자녀를 위한 소비에 적극적인 30·40대 여성을 겨냥해 이번 키즈테마를 기획했다고 1일 밝혔다.

키즈테마는 시즌성과 트렌드를 반영해 아이에게 꼭 필요한 상품과 인기 캐릭터, 브랜드 중심으로 큐레이션된다. 운영 기간 테마별 단독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돼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5일까지 '예쁜 우리아이 원피스 테마 기획전'에서는 프랜치캣, 아이러브제이, 베네통키즈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어 6일부터 18일까지는 '키즈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루에 단 한 개 키즈 인기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형식이다. 블루독, 노스페이스키즈, 빈폴키즈, MLB키즈 등 13개 키즈 브랜드가 13일간 릴레이 특가로 진행된다. 오는 19일부터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반팔티셔츠, 모자&슈즈, 셋업, 핫썸머 등 키즈 테마별 상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으로 키즈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김신정 롯데온 유아동패션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에게 필요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쇼핑 편의성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키즈 시즌테마를 기획했다"며 "테마별 큐레이션을 통해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