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모레퍼시픽 한율, 美 전역 세포라 매장·온라인 플랫폼 입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801000260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5. 08. 09:23

수면 팩·토너 패드 등 소개
유자 등 한국적 원료로 차별화
[이미지] 한율 미국 시장 공식 진출_관련 이미지
한율이 세포라를 통해 미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율은 오는 16일부터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유자 라인의 수면 팩, 토너 패드 등을 중심으로 한율의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율은 국내 지역 농가와 협업해 원재료를 수급하고 유자, 쑥, 쌀, 밤 등과 같은 원료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한율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진출은 한율의 원료 기술과 브랜드 가치를 세계 시장에 알릴 중요한 기회"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확실한 효능을 기대하는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적인 원료와 미용법으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