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정읍 한서요양병원, 어버이날 맞아 다채로운 행사 ‘훈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8010003209

글자크기

닫기

정읍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05. 08. 16:44

입원 중인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달아주기
간병사 등 51명에 격려금 10만원과 꽃바구니 전달
한서
이용호 정읍 한서요양병원장(앞줄 왼쪽 네번째)이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입원 중인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달아드리기와 병원 구성원들에게 노고를 격려하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 전달식'을 진행한 후 병원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읍 한서요양병원
전북 정읍 한서요양병원이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서요양병원은 이날 입원 중인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기와 병원 구성원들에게 노고를 격려하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 전달식'을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용호 병원장을 비롯한 병원 직원들은 각 병동을 순회하며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정성껏 준비한 간식과 함께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특히 어르신들의 일상 돌봄에 애쓰는 간병사, 목욕 전담 직원, 미화원, 조리사, 경비원 등 총 51명의 직원에게 격려금 10만원과 꽃바구니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용호 병원장은 "오늘 만큼은 우리가 자식이라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모셔야 한다"면서 "부모님 세대가 보여주신 사랑과 희생에 깊이 감사드리며, 그 헌신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변함없이 존경과 감사의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섬기겠다"고 덧붙였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