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주삼다수, 박보영·태하 함께한 신규 광고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3010005228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5. 13. 09:25

여름 성수기 맞아 올해 두 번째 TVCF 공개
박보영·태하…멀티모델 전략으로 타깃 확장
[사진자료] 제주삼다수 2025 두 번째 TVCF '여름편' 캡처컷_20250513
제주삼다수가 선보인 TVCF '여름편' 캡처 이미지./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는 생수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올해 두 번째 광고 영상 '제주삼다수 여름 편'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브랜드 모델 박보영과 가족 크리에이터 태요미네 '태하'가 함께 출연했다. 영상은 제주삼다수를 향한 두 모델의 애정을 자연스럽고 따뜻하게 담아내며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영상 속 박보영은 다 마신 제주삼다수 병을 아쉬워하며 바라보고, 이를 본 태하는 "누나 물 줄까요?"라며 제주삼다수를 건넨다. 박보영은 "너도 좋아마시는구나?"라고 답하며 병을 받아 들고, 두 사람은 청정 제주의 배경 속에서 나란히 앉아 제주삼다수를 즐긴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제주삼다수는 다양한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 전략을 통해 일상 속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배우 박보영이 직접 부른 CM송을 활용해 오는 31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좋아마심 송(Song)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