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푸디스트, LG전자 베스트샵과 제휴…소상공인 혜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601000792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5. 16. 17:58

식자재왕도매마트 제품 구매 소상공인 대상
사진자료_식자재왕XLG전자 베스트샵 제휴협약식
차재은 LG전자 베스트샵 신사업지원실장(사진 왼쪽)과 이동현 푸디스트 마트유통BU 1사업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푸디스트
기업간거래(B2B) 식자재 전문기업 푸디스트는 소상공인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LG전자 베스트샵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서울 마포구의 식자재왕도매마트 마포점에서는 푸디스트와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가 참석한 협약식이 진행됐다.

푸디스트는 이번 제휴를 통해 LG전자 베스트샵과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의 사업 기회를 확대하고, 양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자사가 운영하는 식자재왕도매마트를 이용하는 소상공인이나 소규모 식음사업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12개 직영 식자재왕도매마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소상공인이 LG전자 베스트샵을 이용할 때 '한전 고효율 기기 환급 무료 상담' '소상공인 냉난방 설치비 무료 견적' '방문 상담 진행 시 특별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식자재왕도매마트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차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혜택을 받으려는 소상공인은 식자재왕마트에서 1개월 이내 구매한 영수증·사업자등록증을 지참해야 한다.

식자재왕도매마트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직영 12개점을 운영 중이며 '식자재왕몰'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등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2만4000여종의 식재를 소상공인에게 제공한다. 자체브랜드 '식자재왕'은 온라인·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전국에 공급하고 있다.

푸디스트 관계자는 "전국의 소상공인들이 더욱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이번 LG전자 베스트샵과의 제휴도 어려운 시기를 겪는 자영업자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