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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박람회 주제는 '서울, 그린 소울'이다, 서울의 역사와 문화, 시민 삶이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도시 환경을 지향한다. SH공사의 '미리내집 정원'은 감성형 체험 정원으로, 자연과 삶이 조화를 이루는 도시 속 보금자리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미리내집 정원은 빛과 그림자, 계절의 변화, 물소리 등 자연 요소를 활용해 신혼부부가 새로운 생명을 품고, 가족이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담았다.
SH공사는 시민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운영한다.
황상하 SH공사 사장은 "'미리내집 정원'은 SH공사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철학을 시민과 공유하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적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주거 정책을 펼쳐 일상 속 작은 행복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