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출시 22주년 기념 SNS 이벤트 실시…“고객 성원에 보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3001001576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5. 30. 09:23

6월 18일까지 후디스 트루맘 공식 SNS 계정서 진행
(보도자료용 이미지)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출시 22주년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가 진행하는 '산양유아식' 출시 22주년 기념 SNS 이벤트./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이하 후디스 산양유아식)' 출시 22주년을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후디스 트루맘'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우리 아기 유형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이후 결과 카드를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한 뒤, 이벤트 응모 폼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 청소기' '헬렌카민스키 모자'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22년간 국내 산양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사랑해 준 소비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산양유라는 차별화된 성분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