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까지 약 5개월간 활동 예정
|
모집분야는 '일반'과 '디자인' 두 가지로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갖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후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다음달 9일 최종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간 농심과 관련된 펀슈머(fun+consumer) 마케팅 기획 및 제작, 신제품 홍보 콘텐츠 제작, fun 아이디어 제안 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펀스터즈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미션 수행을 위한 팀 활동비와 신제품을 포함한 농심 제품을 지원하고 우수 활동자와 팀 대상으로 포상도 수여한다. 또한 농심 마케팅 실무진 멘토링을 통해 현장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매년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다채로운 콘텐츠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