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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리워드 제도 개편…“고객 선택권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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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6. 10. 09:49

17일부터 적용…사이즈 업 등 혜택 다양화
8월 14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 추가 운영
[20250605] 스타벅스 사진자료1_별 모으는 재미가 있다! 스타벅스, 고객 맞춤형 멤버십 혜택 공개
스타벅스가 개편한 리워드 제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멤버십 회원 제도인 '스타벅스 리워드'를 전면 개편한다고 10일 밝혔다.

골드 회원의 경우 기존처럼 별 8개와 12개로 제조 음료 무료 쿠폰을 교환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되는 혜택으로 별 2개를 사용해 음료 사이즈 업이 가능하며 별 15개로 푸드 바우처 8000원권, 별 50개로 2만5000원 상당의 MD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푸드와 MD는 추가 금액 결제 시 바우처 금액 이상의 제품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기존 골드 회원에 한해 운영했던 별 쿠폰 교환 기능을 그린 회원까지 확대한다. 이에 그린 회원도 17일부터 적립한 별을 활용해 사이즈업 쿠폰이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중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무료 음료 쿠폰을 발행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리워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별을 사용해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두 가지를 추가로 운영한다. 해당 기간 동안 그린, 골드 회원 모두 별 7개를 사용해 '바게트 소금빵' 또는 '탕종 베이글' 중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골드 회원은 별 13개를 사용해 리저브 마이크로 블렌드21 원두로 추출한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소비 패턴을 분석해 보다 풍성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차별화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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