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 멸균 패키지…편의 갖춘 급식 전용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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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는 급식 전용 제로 음료 당이제로당을 통해 맛과 건강, 트렌드를 고려한 자체브랜드(PB) 라인업을 확대하고 급식 식자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신상품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유산균음료' 등 총 3종이다. 과채 음료 2종은 천도복숭아&자두, 청포도 농축액과 비타민C를 함유했다. 유산균 음료는 당과 지방 함량을 최소화했다.
모든 상품은 125㎖ 멸균 패키지로 기획했다. 급식에서 후식으로 주로 활용되는 상품인 만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용량과 배식 편의를 고려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최근 알파세대에서도 건강 콘셉트의 식음료 상품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튼튼스쿨 브랜드를 중심으로 학생들의 선호와 먹거리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음료, 디저트 등 급식 후식 상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